여자소년원 학생들 올레길 하이킹

작성일
2018.05.03
조회수
257
공공누리
4유형
전화번호
담당부서
소년과
여자소년원 학생들 올레길 하이킹 첨부 이미지
여자소년원 학생들 올레길 하이킹 이미지

 

노랑, 초록, 분홍의 봄 내음의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학생들의 힘찬 발걸음

 올레

 

제주의 바람, 바다, 초원, 비바람, 돌담길 등 제주도의 다채로운 자연경관과 날씨 속에서 한 발짝 한 발짝 발걸음을 내 딛습니다.

 올레올레올레

 

 

 

이들은 바로 안양소년원(정심여자정보산업학교)의 학생, 교사, 삼성에스원 멘토들로 430일부터 53일까지 34일 동안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보고, 느끼는 64.2.km ‘제주도 올레길 하이킹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하이킹은 지난 423일부터 27일까지 45일간 서울소년원(고봉중고등학교)에서 진행된 자전거 하이킹과는 달리 제주도의 올레길 4개의 코스를 도보로 이동하였고, 범죄예방정책국 강호성 국장이 동행하여 참가자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심어주었으며,

올레 

 

 

장거리 하이킹으로 지칠법도 한데 참가자들은 비틀즈의 유명한 애비로드를 제주의 올레길 돌담길로 옮겨 재연을 하며 웃음꽃을 피우는 등

행사에 생기를 불어 넣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올레 

 

이번 행사에 참가한 한 학생은 걷는 게 너무나 힘들어 선생님들을 원망도 했지만 걷다보니 어느샌가 끝이 보였고 아픔보다는 뿌듯함이 컸다.’ 라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앞으로도 법무부는 소년원학생들의 사회적응력과 자아존중감을 높이기 위하여 특색 있는 활동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운영할 예정입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소년원학생, 자전거로 푸르른 제주 올레길을 달리다 2018-04-27 18:25:50.0
다음글
서울소년원, 고즈넉한 사찰에서 ‘나’를 찾아는 여정... 2018-05-04 16:05:32.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