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작성자
천주교 신자
작성일
2014.07.24
조회수
2861
성모님: 묵주 기도의 한단 한단은 너희나라가 받을 징벌을 조금이라도 줄여 주는 가장 적극적인 방법이다.

예수님: 명심하여라. 적어도, 아주 적어도 너희 가정에서 매일 묵주기도(15단)를 하여야 살아날 수 있다.


성모님: 로사리오의 전파로 지금 많은 자들이 성신께로부터 육체적 건강뿐 아니라, 영혼을 살찌우는 힘을 받고 있다. 모든 묵주는 주의 어머니로서 나와 성자와 성신께서 축복하셨기에 그 힘은 정말 엄청나다. 너희가 항상 묵주를 소중히 하고 기도하여라. 묵주의 기도에는 육신의 병을 치료하는 힘과 병든 영혼을 귀의시키는 힘을 가지고 있다.


성모님: 나의 자녀들아, 너희가 기도할 때 입술로만 웅얼거리는 말투를 사용하지 말아라. 너희의 기도는 마음에서 나오는 감정과 어떤 목적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러기에 기도문 하나 하나의 뜻을 음미하며, 천천히 하여야 한다.

예수님: 성부께서는 너희 가정에 음란물을 두는 것을 아주 싫어하신다. 그것들은 너희의 영혼을 삐뚤어지게 하고 천국의 문을 닫게 만든다.

성모님: 가족이라면 함께 기도하도록 하여라. 너희 가정에서 신을 외면한다면 너희 또한 서로 외면하고 갈라질 것이다. 기도하는 사람과 주를 위해 헌신하는 사람들만이 루치펠과의 전쟁에서 살아 남을 수 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이전글
주의 기도 김기연 2014-07-24 11:34:58.0
다음글
하느님 말씀 김기연 2014-07-24 11:47:09.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